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 호텔추천 베스트3 여름휴가준비
    여행정보 2019. 7. 2. 14:15

    오늘은 여름휴가를 준비중인 분들에게 유용할수 있는 정보로 여수 호텔추천 베스트3 입니다. 여수는 다른 관광지에 비해 유명 호텔이 많지 않기때문에 호텔선택에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대표적인 호텔 3가지만 비교해본뒤에 나에게 맞는 곳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정리된 각 호텔정보 보시고 선택하시는데 도움될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수 엠블 호텔

    ★5성호텔

    오션뷰

    26층전망 레스토랑

    여수여행지 근접

    여수 엠블 호텔은 5성 호텔로 여수호텔 예약자들의 리뷰점수가 가장높은 호텔입니다. 객실이 오션뷰로 되어있으며 여수 여행코스레 적합한 위치에 있다는것이 많은 사람들이 장점으로 점수를 주었는데요 자동차가 없어도 인근이 모두 여행지라 도보로 충분히 갈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여수엑스포까지 KTX를 이용하여 10분거리로 호텔에 체크인 관광지도 걸어서 돌아다닐수 있어 편리합니다.26층에서의 전망을 즐리며 식사할수있는 고급 레스토랑이 준비되어있고, 베이커리, 카페 등이 있습니다. 사우나와 산책이 가능한 정원이 있습니다. 다만 여수 엠블호텔은 여름여행으로 갈만한 여수호텔중 중요한 수영장이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5성호텔에 야외수영장이 없다는건 이해하기 어려운데요 여름에 수영장이 빠진다면 완벽한 여행이라고 할수있을까요?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오션뷰

    여수여형지 근접

    인피니티풀

    합리적 숙박료

    여수엑스포역 도보15분

    베네치아 호텔은 여수 여행코스인 오동도 해상케이블카 낭만포차거리 등등 여러곳의 여행지와 근접해 있어 여행하기 편한 호텔입니다. 야외에 준비된 수영장이 있으며 독특한 컨셉의 수영장으로 풀에서 영화를 감상할수 있습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쪽에서는 영화가 나오고 지상낙원이 따로 없을것 같은데요 오션뷰 객실은 가족단위에 적합한 패밀리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숙박료가 인근 호텔들에 비해 낮은 금액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여수 히든베이 호텔

    오션뷰

    여수여행지 근접

    인피니티풀+유아풀

    해안산책로

    오션뷰 카페

    독특한 외관 건축구조로 이목을 끄는 호텔인데요 바로 앞 여수바다가 보이는 전경에 멋들어진 히든베이 호텔은 많은 투숙객들의 포토존이 되고있습니다.  오션뷰 통유리로 된 카페가 있어 여유로운 시간과 멋진 여수 바다를 감상하기에 좋습니다. 야외 인피니티 풀에는 유아풀이 따로 마련되어있어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단위에게 적합한 호텔일수 있습니다. 호텔앞 해안산책로는 가볍게 산책하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위에 여수 호텔추천 3곳은은 여수엑스포역과 인접해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편리합니다. 각 호텔들은 여름휴기간 프로모션을 하기때문에 날짜가 맞는다면 패키지나 할인이벤트를 알아본뒤에 예약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럼 여수밤바다와 함께 시원한 여름휴가 되기를 바랍니다.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해상케이블카 가격과 타는곳 위치  (0) 2019.09.18
    제주도 호텔 추천 5성급 6곳  (0) 2019.08.05
    여수 가볼만한곳 정리  (0) 2019.07.1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