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토샵 누끼따기 힘들다면? 누끼사이트 추천
    생활정보 2019. 9. 6. 15:26

    사진편집이나 디자인을 할때 필요할수 있는 누끼따기! 누끼따기란 원하는 피사체를 제외한 뒤 배경을 날리는것 입니다.

    원하는 피사체만 오려내는 것 인데요

     

    대부분 포토샵으로 누끼따기 작업을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저 또한 포토샵에서 누끼작업을 했었든데요, 그런데 이게 보통 노가다가 아니라는 점. 직선이나 원형일경우 간단하게 작업이 가능하지만 복잡한 사진일경우 몇시간동안 누끼만 따고있는 경우도 있었던 적이 있는데요

     

    이렇게 힘들다는 점이 있기때문에 편리하게 누끼를 자동으로 따주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유료로 사용하는 사이트들이 대부분이 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누끼사이트는 무료입니다.

    무료로 순식간에 누끼작업을 완료해주는 고마운 사이트

    바로 remove image background 인데요

    아래 링크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https://www.remove.bg/

     

    위 링크를 누르고 사이트로 이동하면 보이는 메인화면 입니다. 여기에서 바로 누끼작업을 실행시킬수 있습니다. select a photo 라고 초록색 버튼이 보일껀데요 이버튼을 누르면 저장된 사진을 불러올수 있습니다. 불러와주기만 하면 바로 누끼작업을 실행합니다.

     

    제가 포토샵 누끼따기 작업을 하다가 포기한 사진입니다. 이 사진으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복잡하게 머리가 흐날리는 사진인데 정말 깔끔하게 누끼가 따진걸 볼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누끼작업이 3초이내에 완료가 된다는게 너무 신기했습니다. 포토샵으로 수작업 누끼따기를 한다면 적어도 30분은 잡아야할 사진이었는데 말이죠

     

    다음 테스트 사진입니다.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 손부분만 오려내고 싶었는데요 이렇게 배경을 깔끔하게 날릴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고 깔끔하게 누끼를 딸수있으니 여러 사진들을 다양하게 편집하고 디자인할수 있었습니다.

     

    사진을 자주 편집하고 디자인하는 사람이라면 포토샵 누끼따기 작업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는지 공감하실텐데요 이 누끼사이트는 그만큼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수작업보다 더 깔끔하게 작업 결과물을 얻을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정말 고마운 무료 누끼사이트 인데요, 웹에서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앱도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대부분 사진편집이나 누끼따기 작업은 PC에서 사용을 하지만 요즘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많은 사진 작업을 할수가 있어서, 모바일도 지원된다는게 신기했습니다.

     

    모바일 누끼따기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vn.eraser.background.removebg

     

    포토샵 으로 누끼따기 작업에 지친 여러분께 소개해드린 누끼사이트 추천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