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완결판 QCY T1
    구매정보 2019. 7. 13. 13:00

    이제는 생활에서 필수품이 되었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은 전자제품중에 이어폰이 있습니다. 이어폰 제품들은 최근 무선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많이 출시가 되고있는데요 사용이 편리한 이유때문인 것 같습니다. 상당히 많은 수요가 있기때문에 많은 제조 공급사들은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고있는데요 그만큼 많은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도 쏟아져 나오고있습니다. 그렇지만 리뷰마다 어떤제품이 좋다 라고 통일성이 없기때문에 선택에 혼란이 있을수 밖에 없었습니다.

     

    "음향 엔지니어가 평가하는 이어폰"

     

    그런데 음향학을 전공한 음향엔지니어 김도헌 교수님이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를 하여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엔지니어가 직접 고가의 음향장비가 아닌 저가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리뷰한다는게 생소하지만 도움이 될것 같은 기대감이 있었는데요 확실히 전문가의 리뷰는 지금껏 보았던 리뷰와 차이가 있었습니다.

     

    음향에 대한 전공부터 경력이 어마어마 하신것 같은데요 이런 전문가에게 음향기기에 대한 리뷰정보를 볼수있다는게 마냥 신기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뷰를 시청한 많은 사람들이 좋은 댓글을 달아 더욱더 신뢰가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를 선택하게 된 계기가 되어 교수님에 대한 정보가 궁금해졌습니다.

     

    [김도헌 교수님 유튜브에서 확인한 정보]

     

     

    교수님이 리뷰한 제품은 QCY-T1 이라는 제품입니다. 리뷰에서 생각보다 좋은 음악을 들을수 있어서 놀랐다고 말씀하셨는데요 하지만 고급귀를 가지고 계신 음향 전문 교수님에게는 전문적으로 부족한 면이 많이 보였던 것도 있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교수님은 이 제품의 가격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리뷰 후반 가격을 보시곤 말씀하신 단점을 모두 보완할수 있는 가격이라고 하셨는데요 이로써 음향전문가 의 결론으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이라 인정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실제 많은 구매 리뷰중에서도 해당제품은 좋은평을 받고있습니다. 그 이유는 가성비가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교수님은 QCY 제품을 가격에 비해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하셨지만 자신이 사용한 이어폰 제품중 가장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제품은 애플에서 번들로 제공하고 판매하는 이어폰 이라고 하셨습니다.

     

    음양전문 엔지니어의 이어폰 리뷰로 많은 사람들이 구매 선택에 도움이 될수 있을것이라 생각했습니다. QCY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해본 결과 만족스러웠으며 가격은 더욱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래 링크는 김도헌 교수님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며 QCY T1 제품 리뷰 영상 링크입니다.

    가성비 이어폰을 찾고있으시다면 아래 리뷰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김도헌 교슈님 QCY T1 리뷰 보러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