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성비 노트북 선택은 이렇게
    구매정보 2019. 7. 17. 17:37

    노트북 구매는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어려워할수 있는 부분인데요 노트북 선택에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사용 용도에 맞춰 구매하는 것입니다. 오늘 알아본 노트북은 게임도 가능하며 사무용으로도 사용할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노트북으로 50~80 가격선에서 구매가 가능한 노트북으로 뽑아봤습니다. 노트북은 같은 제품이라도 사양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사용처와 예산에 맞춰 선택하면 될것 같습니다.

     

    LG 울트라PC

    LG 노트북에서는 이미 국내에서 제일 유명한 노트북으로 그램이 존재하지만 100만원 초~중~후반까지 형성된 가격대는 부담스러울수 밖에 없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무조건 그램을 선택하겠지만, 실외 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않다면 같은 사양대 지만 가격이 훨씬 저렴한 울트라PC를 선택하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조금 더 가벼운 무게와 디자인을 선택하느냐 포기하고 훨씬 저렴한 울트라PC를 구매 하느냐의 고민은 LG 노트북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해봤을거라 생각합니다. 

    HP 파빌리온

    파빌리온은 가성비 노트북으로 인기가 있는 제품이지만 국내 브랜드가 아니라는 부분에서 구매에 고민을 줄수 있습니다. 미국 본사가있는 HP는 A/S 문제가 있을수 있는데요, 국내에서 판매중인 해외 노트북 브랜드중 특히나 HP는 A/S가 별로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PC나 노트북의 활용이 능슥한 사용자라거나 A/S가 필요없을정도 라고 한다면 굳이 국내 브랜드가 아니어도 될것이기 때문에 HP 파빌리온은 합리적인 각격에 좋은 구매가 될수있습니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HP파빌리온 만큼이나 가성비 노트북으로 레노버 브랜드를 많이 찾고 추천하는데요 아이디어패드는 쾌적한 사양에 가격이 정말 잘 나온 제품입니다. 하지만 중국 브랜드라는 국내 소비자의 꺼리낌을 무시하기는 힘든데요 더군다나 A/S가 최악으로 좋지않다는 사용자들의 말을 듣는다면 구매가 꺼려지는게 사실입니다.

    ASUS 비보북

    비보북은 위에 설명한 노트북들과 비슷한 사양과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비보북은 메탈소재로 외형 디자인이 다른 제품보다 고급스럽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ASUS 또한 대만 브랜드로 A/S 평은 좋지 않지만,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사람이라면 비보북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디자인도 좋으며 가볍고 게임까지 가능한 노트북이 70만원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면 가성비 노트북에서 빼놓을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ASUS 또한 국내 브랜드가 아니기때문에 A/S관련 호불호가 있습니다. A/S가 반드시 빼놓을수 없는 부분이라면 국내 브랜드로 선택을 추천합니다.

     

     

    노트북은 어떤 제품이 제일 좋다! 라고 정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찾는것이 올바른 선택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노트북 선택에 2가지만 생각하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수있습니다.

    1. A/S가 문제없다면 저렴한 HP, ASUS, 레노버 같은 해외브랜드로, 

    2. 나는 A/S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LG, 삼성 국내 브랜드로 선택하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