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문조사알바, 좌담회알바 엠브레인 돈버는어플
    생활정보 2019. 7. 23. 13:47
    현 시대를 살아가면서 가장 필요한것은 무엇일까요? 근본적으로 따져보면 바로 돈일수 있는데요, 돈은 저희에게 의식주를 해결해줄수 있으며, 건강, 연애, 놀이 등등 많은 것을 제공해주거나 편리함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돈에대한 고민이 많은데요 없어도 문제지만 많아도 문제인게 돈 이라고 생각합니다. 뭐든 과유불급이기 때문이죠

     

     
     

    각종 설문에 참여하면 적립금이 쌓이는 엠브레인

    최근 시간이 많이 남는관계로 제테크 혹은 투잡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나의 시간을 일부 투자하여 돈버는어플이 있다면? 그렇게 어렵지도 않은 일을 간단하게 하면 돈을 벌수가 있습니다. 처음 들었을때 이게 말이되나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바로 엠브레인 이라고 하는 이곳에서 설문조사알바와 좌담회알바로 돈을 벌수가 있었습니다.
     

    설문조사알바가 무엇인가?

    간단한 설문조사 후 대가로 돈을 받을수있다.

    기관이나 기업에서 꼭 필요한 데이터가 필요할때 설문조사를 통해 얻을수 있습니다. 이런 설문조사를 전문으로하는 각종 리서치 업체가 있었는데요,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잘 알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리서치 업체가 누구나 쉽게 참여할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진 것 입니다. 

     

     

    온라인(PC)조사

    온라인조사는 PC나 노트북 으로 참여할수 있는 조사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조사를 확인한뒤에 참여할수 있꼬,조사참여를 묻는 메일을 받는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조사

    모바일조사는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가입시 등록된 연락처의 카카오톡으로 조사참여를 묻는 메세지가 오고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엠브레인 어플을 설치하면 더 많은 조사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가장 간편하고 쉽게 진행할수 있는 조사가 아닐까 싶은데요 핸드폰만 있다면 돈을 벌수있는 돈버는 어플이 바로 이런것을 말했구나 싶더군요
     

    좌담회조사

    좌담회 혹은 조사 행사 자리에 참석하고 돈을 받을수있다.

    정해진 장소에서 진행하는 좌담회를 비롯한 행사에 참여하면 적게는 3만원부터 많게는 15만원 이상으로도 받을수 있는 고수익 알바 입니다. 장소까지 찾아가야 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이동을 제외하고는 어려울게 없습니다. 시간이나 이동에 제약이 없다면 정말 꿀알바라고 할수있겠네요
     
     

    전화조사

    가입시 등록된 휴대전화로 전화가 오는 방식의 설문조사 입니다. 이런 전화 설문조사는 몇번씩 경험해봤을 것인데요 모바일조사와 비슷하게 간단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지급방법

    여러 조사에 참여를 하게되면 적립금을 받을수가 있느데요 이 적립금은 현금으로 계좌이체를 받을수 있습니다. 적립금이 곧 현금인것 이죠 현금 이외에도 문화상품권 모바일상품권 등등 다른방법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엠브레인 사용후기

    조사에 참여를 하게되면 누구나 조사를 진행할수는 없습니다. 가입시 혹은 기본설문조사시 나의 정보를 토대로 적합한 대상이 아닐경우 조사는 바로 끝이나버립니다. 이런경우에도 적립금은 50원~100 적게라도 쌓이니 너무 실망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조사대상이 되려고 하기 보다는 많은 조사에 참여하는 것이 적립금을 보다 많이 적립할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어플을 설치했다면 그리고 스마트폰이 있다면 꾸준히 조사활동을 한다면 어렵지 않게 소소한 용돈을 벌수있는 돈버는어플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가입후 설문을 시작한지 3일째 되었는데 적립금이 6,000원대로 쌓였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간다면 한달에 치킨 두세마리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온라인, 모바일, 전화로 설문조사알바, 좌담회알바를 어렵지 않게 할수있는 엠브레인은 간단하게 용돈벌이 할수있는 돈버는 어플은 11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