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생활정보 2019. 11. 25. 17:18

    스타벅스는 2003년부터 17년째 연말마다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많은 소비자들이 매년 연말에 관심이 뜨겁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얻기 위해서는 미션이 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2달이라는 기간안에 판매중인 음료 17잔을 구매후 e-스티커를 적립받아야 합니다. 그중 3잔은 스타벅스에서 공지한 미션음료로 채워야 하며 나머지 14잔은 일반음료를 마시고 스티커를 적립 받을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정한 미션기준은 평균 일주일에 2번 방문 기준으로 두달동안 18잔이 만족되기때문에 1잔을 제외한 17잔으로 미션을 정했다고 합니다.

     

    이벤트기간 : 10월29일 ~ 12월31일 

    미션 : 미션음료(3잔) + 일반음료(14잔) 구매후 스티커 적립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증정받을수 있는 가격을 17잔으로 계산해 본다면 74,800원 이라는 금액이 나옵니다. 다이어리 치고는 적지 않은 금액이라고 볼수있는데요,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커피도 마시고 다이어리도 얻을수 있는 이벤트 이기때문에 계산된 금액으로만 가치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스타벅스 이벤트의 의미와는 맞지 않지만, 스타벅스 다이어리 제테크가 생길정도로 인기몰이 중 입니다. 미션은 완료하였으나 다이어리의 활용이 필요없는 사람들은 중고거래를 통해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중고가는 평균 2~4만원대에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커피보다는 다이어리에 관심이 많다면 중고거래로 생각을 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국내에는 스타벅스 처럼 많은 커피숍 브랜드가 있습니다. 관심이 집중되는 이러한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를 경쟁사에서 가만히 구경만 하고있지는 않겠죠?

     

    이디야커피의 경우 충전금액 7만원 일시 증정받을수 있으며 할리스커피는 45,200원 상당의 차를 10잔 구매해야 합니다. 투썸플레이스는 68,000원 상당의 차를 16잔 마셔야 증정받을수 있습니다.

     

    커피빈의 경우 미션이 아닌 다이어리 제품을 직접 구매할수 있는 방법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9,800원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커피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연말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놓지지 말고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