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방법
    생활정보 2019. 8. 19. 17:13

     

    요즘 모바일에서 가장많이 사용하는 SNS가 바로 인스타그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수많은 이용자들이 사진과 영상을 올리기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에게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앱 사용방법은 굉장히 심플하게 만들어져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에도 검색기능이 있는데요 내가 검색후에는 내가 검색했던 내용이 기록에 자동으로 남게 됩니다. 이런 검색기록을 깨끗히 지우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홈화면에서 우측하단을 보시면 나의 인스타그램 페이지로 이동할수 있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나의 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인스타 홈화면이라는 것은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하였을때 첫 화면을 말합니다.

     
     
     
     

    나의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되면 상단에 나의 프로필과 게시물, 팔로워, 팔로잉 등 간략한 정보가 나오는곳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우측상단을 보시면 열고 닫을수있는 페이지 오픈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화면 반 만큼의 페이지가 열립니다.

     
     
     
     

    이렇게 화면 반쪽에 새로운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새로 열린 페이지 하단을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버튼 아이콘이 있습니다. 설정페이지로 들어갈수 있는 이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설정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 여러가지 설정목록들이 있습니다. 계정설정부터 활동에대한 설정 등 다양한 설정을 변경할수 있는데요, 바로 이 설정페이지에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방법이 있습니다. 검색내역 을 눌러주세요!

     
     
     
     

    검색내역을 누르면 검색 내역 지우기 를 눌러줍니다. 계속 할까요? 라는 검색기록 삭제에대해 다시한번 물어보는 안내 메세지가 나옵니다. 예,확실합니다 를 눌러주시면 검색기록은 모두 삭제가 됩니다.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방법을 한뒤에 검색버튼을 누르면 그동안 검색으로 인해 쌓여있던 기록들이 모두 삭제가 되고 깨끗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